국내 캠핑장

캠핑 다목적 가능한 가죽 체인 감성 랜턴을 걸을 수 있는 체인 제품에 대하여 알아볼까?

율율마미입니다 2022. 10. 20. 11:04
728x90
반응형

텐트에서 물건을 걸기 위한 걸이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이용하여 걸이를 만들어줘야 하는데 지금 말하는 걸이가 왜 필요할까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예를 들자면 랜턴을 걸기 위해 지붕에 망치로 못을 박을 수 있는 시멘트 벽이 아니기 때문에 얇은 텐트 소재를 보호하기 위해 데이지 걸이를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성 캠핑의 필수품 가죽 데이지 체인은 가죽 아닌 제품들도 있지만 이왕 여행을 즐기면서 소품 하나하나에 감성이 들어 있는 제품을 추구한다면 캠핑을 누릴 수 있는 감성과 질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체인에 가죽이 있는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명은 살 반 가죽 데이지 체인 타프 랜턴 걸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왜 제가 살만 가죽 데이지 체인을 선택했을까 궁금하거나 이유에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품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체인이라는 감성캠핑 필수품의 활용도는 텐트나 타프 안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나무 등에도 걸어두며 야외에서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체인에 휴지걸이나 컵 그리고 다목적 주머니 혹은 렌턴 등을 걸어두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존재감을 표현하며 확실하게 역할을 하고 있는 체인에서 느껴지는 오래된 혹은 감성 없는 일반적인 체인이라면 여유를 즐기고 감성을 누리고자 떠난 캠핑에서 오점이 될 수 있는데 살만 가죽 데이지 체인은 텐트와 잘 어울리는 톤으로 모든 주변과 함께 활용이 놓은 데이지 체인입니다.

섬세하게 살 반 가죽 데이지 체인은 가죽과 면 웨빙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딱딱하지 않아서 캠핑용품을 걸어두며 보이는 시각적인 느낌도 안정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데이지 체인 중앙에는 텐트에 걸어둘 수 있는 고리가 설치되어 있어 비너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체인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살 반 가죽 데이지 체인을 선택 한 이유 중 제일 큰 장점은 3m에서 길이 조절을 최대 5.8cm까지 조절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데이지 체인에 D링 고리를 장착해놓아서 양쪽 끝에 D링 고리를 이용하여 고정하거나 버너를 연결하여 고정하며 사용하는 때에 따라 필요에 의해 길게 사용하기 위한 길이를 쉽게 조절해서 사용하게 되어 있는 편의는 해본 사람만 느낄 수 있는 제일 좋은 장점입니다.

길이 조절 없이 기다란 끈을 그대로 들고 다닌다면 길이가 바닥에 끌리거나 돌돌 감을 때도 시간상 너무 불편할 때가 종종 생기는 편리를 섬세하게 생각하고 만들어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성품에는 살만 가죽 데이지 체인을 넣을 수 있는 전용 가방이 들어 있는 상태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보관과 이동하는데 너무 좋은 상품입니다.

저희는 살 반 가죽 데이지 체인을 주로 랜턴 걸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어 본즈 에디슨 3구 랜턴을 걸어서 사용하는데 살만 가죽 데이지 체인에 걸어 둔 상태로 바라보자면 체인과 랜턴의 조합은 잘 맞는 거 같아 바닷가로 향하는 캠핑에서 느끼는 바닷바람과 함께 움직일 때마다 여유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잘 맞지 않는 매칭으로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작은 소품이지만 때로는 여행에서 큰 안식을 줄 수 있는 소품의 존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데이지 체인에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살만 데이지 체인은 깔끔하게 수납과 보관을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캠핑용품 감성 소품에 대하여 이야기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