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장

아이들 없이 혼자 장거리 외출에 빠질 수 없는 애장품은 무엇일까?

율율마미입니다 2022. 8. 31. 23:49
728x90
반응형

저는 제가 살고 있는 경기도에서 서울까지 가끔 나들이를 다녀와요.
워낙 서울 자체를 좋아하는 저로써 가끔 다녀오는 서울 공기는 저에게 힘이 넘치는 생기를 가득 주면서 활기찬 일상을 복구할 수 있는 힘의 근원을 만들어 주기도 하는 서울 나들이랍니다.
저에 일상에서 혼자 여행할 수 있는 곳은 서울 외에는 지금까지 혼자 나들이를 다녀온 곳이 없습니다.
아마도 운전을 못해서? 익숙한 교통이 아니라서? 등등 다른 이유에 의해서 다른 곳은 아직 혼자 나들이 가본 곳이 없습니다.
그래도 서울은 친구를 만나거나 개인적인 일로 서울을 가는 게 제일 편하기도 하면서 서울 삶을 오랫동안 한 저로써 서울이 편하기도 합니다.
그런 저에게 서울 나들이를 갈 때마다 가방에 항상 챙겨가는 애장품이 있습니다.
바로 이어폰! 이어폰을 전날 100프로 충전 완료를 시켜놓고 당일 가방에 넣어서 들고 갑니다.
요즘은 이어폰에 선이 없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선이 없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처음 착용하는 무선 이어폰은 저에게 어색 그 자체였습니다.
아마도 핸드폰에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폰이었다면 계속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삼성에서 만든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핸드폰을 갤럭시 S22 울트라로 변경하면서 받았던 쿠폰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이어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검은색과 하얀색으로 색이 다른 이어폰을 구매해서 착용해보는 횟수가 길어지면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저에게 없으면 안 되는 애장품이 되었습니다.

저의 애장품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대한 장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작은 가방에도 쉽게 잘 들어가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합니다.
  2. 케이스에 들어 있는 이어폰 자체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불편함이 없다.
  3. 이어 버드를 터치하여 음악 재생 또는 정지 그리고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는 이어폰을 터치하는 터치감이 좋다.
  4. 나들이 다닐 때 버스 안에서 지하철에서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 시끄러운 소음을 막아준다.
  5. 귀에서 떨어질 거 같았지만 지금까지 떨어진 적 없이 착용했습니다

저처럼 무선 이어폰을 착용하시는 분 들께서는 삼성 이어폰을 검색해보시고 여러 제품을 둘러보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삼성에서 출시된 이어폰이 제가 가지고 있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외에도 많은 제품이 있었습니다.
착용감과 사용하시는 분들의 후기도 꼼꼼하게 읽어 보신 후 나에게 맞는 이어폰이 무엇일까에 대한 생각과 고민 후 제품을 선택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