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장

불 위에 바로 올리는 알루미늄 냄비에 끓인 라면 맛은 캠핑 및 야외에서 먹는 맛은 어떨까

율율마미입니다 2022. 11. 11. 14:31
728x90
반응형

한강에서는 먹는 라면의 맛은 먹어본 사람은 절대 그 맛을 잊지 못하는 맛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한강 주변에서 끓여 먹었던 직화 냄비의 라면 맛은 몇 년을 한강 라면을 먹지 못하고 있음에도 그 맛의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한강에서 먹었던 알루미늄 냄비에 끓여 먹었던 맛있는 라면의 맛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억이 있는 한강에서 먹던 한강의 라면은 저를 비롯한 좋은 추억과 기억으로 마음과 머릿속에서 기억하는 한강에서 먹던 그 맛을 잊지 못하고 기억하시는 사람들 입으로 이름이 만들어진 한강 라면은 많은 분들께서도 감성 있는 라면으로 기억하고 있는 라면입니다. 냄비에 끓여 먹는 라면의 맛과 다르게 야외에서 즉석으로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은 같은 봉지라면임에도 맛이 다르고 맛을 느끼는 감성 또한 달라 우리가 알던 봉지의 라면 맛이 아녔습니다. 이렇게 좋은 추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직화 라면을 한강이 아닌 곳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알루미늄 냄비를 이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캠핑에서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캠핑용품입니다. 불위 에바로 올릴 수 있는 일회용 직화냄비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사각형의 네모 모형으로 그 안에 봉지라면을 넣고 불 위에서 바로 라면을 끓일 수 있는 일회용 냄비입니다. 장소 불문하고 불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냄비는 라면 외에도 작은 양의 국을 만들 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밥과 함께 먹는 국보다는 봉지라면을 넣고 끓이는 맛은 일품이라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 야외에서 먹어보고 싶은 맛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캠핑을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사용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역시도 우리 가족의 캠핑에서 부부가 맛있는 추억라면을 먹기 위해 알루미늄 직화냄비를 사용하여 봉지라면을 끓여 먹기도 합니다. 알루미늄 직화 냄비를 판매하고 있는 판매처는 우리 주변에 있는 일반 마트 그리고 다이소 및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면 알루미늄 직화 냄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알루미늄 직화 냄비입니다. 각 판매하고 있는 매장마다 가격의 차이가 조금 있지만 저는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봉지라면이 알루미늄 직화냄비에 팔팔 끓이기 위해 물을 먼저 끓여 준 다음 봉지라면을 넣고 수프를 넣는 방법까지 일반 냄비와 동일한 방법으로 라면을 끓여 드시면 됩니다. 알루미늄 직화 냄비는 양은 냄비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일회용 알루미늄으로 시각적으로 보이는 냄비와 감성이 맛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실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라면의 풍성한 감성을 넣기 위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야외에서 사용하시며 더욱더 맛있는 직화 냄비의 라면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라면의 거품은 알루미늄 직화냄비에 담긴 라면을 더욱더 먹음직스럽게 보여주면서 한 끼 식사용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먹음직스럽게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알루미늄 직화냄비는 한강을 자주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캠핑장에서 느끼는 다른 감성의 다른 추억을 안겨 줄 수 있는 직화 냄비입니다. 알루미늄 직화 냄비에 많은 양을 담을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1인용의 한 봉지 라면만 넣을 수 있는 양의 직화냄비는 얇은 알루미늄 냄비에 불이 직접 가깝게 닿기 때문에 국물과 라면의 수프 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쫄깃쫄깃한 면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느끼는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캠핑용품 알루미늄 직화 냄비를 구매하셔서 야외에서 느끼는 쫄깃쫄깃한 라면을 맛있게 직접 드셔 보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계획도 함께 한다면 캠핑장에서 느끼는 감성이 더욱더 풍요로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