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장

지금부터 필요한 야외에서 착용 가능한 캠핑 용 담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율율마미입니다 2022. 11. 5. 22:55
728x90
반응형

너무 추워지지 않았습니까

며칠 전까지 이불도 덮지 않고 보일러만 켜 둔 상태로 잠을 자도 춥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똑같은 일상에 똑같은 생각으로 잠을 자다 엊그제부터 두꺼운 이불을 덮고 잠을 자고 있습니다.

이제는 숨을 쉴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공기 자체가 너무 추워져 창문틀에 들어오는 차가운 바람으로 집 안 실내공기도 추워진 공기를 느낄 수 있고 세탁실이나 베란다에 잠시 나가 있을 때에도 매서운 바깥공기의 한기를 느낄 수 있는 요즘인 거 같습니다. 이렇게 추워진 공기에 곧 계획 중인 캠핑장에 빠지지 않고 챙겨가야 하는 짐이 생긴 거 같습니다.

모닥불을 따뜻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캠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담요를 챙겨가야 할 것 같습니다.

캠핑장의 꽃 모닥불은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 더욱 이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매서운 차가운 공기에 모닥불 시간을 뺄 수 없기에 아이들과 저희 부부가 사용할 수 있는 따뜻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담요를 빠뜨리지 않고 챙겨가야만 오랫동안 모닥불을 바라보며 아무 생각 없이 캠핑장에서 느끼는 여유로운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바라보는 모닥불을 좋아하는 제가 오랫동안 모닥불을 바라볼 수 있게 따뜻함을 선물해주고 있는 담요의 제품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판매처 대형마트 코스트코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은 다른 대형마트와 다르게 제품을 사용하면서 잘못 구매했다는 실망감을 주었던 제품이 없었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왠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가 깊습니다.

지금처럼 추운 시즌에는 항상 빠짐없이 판매하고 있는 담요 제품은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제품을 진열되어 있기 때문에 담요를 만들어내는 원단의 소재 느낌도 다양합니다.

저는 야외에서도 잘 어울리는 팬들턴 셔 파 담요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담요를 주로 캠핑하며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하였기 때문에 캠핑장에서 잘 어울리 것 같은 팬들턴 셔 파 담요를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에버그린 스트라이프 화이트 샌드 아브라 밸리 캐니언 데님 헤이즐 그린 애로우 포인트 에리트 아쿠아 스트라이프 레드 등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크기는 캠핑 체어에 앉아 따뜻하게 온 몸을 덮을 수 있는 127센티 그리고 177센티의 사이즈를 갖고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낸 주요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프로이며 구성품으로는 담요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담요의 패턴의 감성은 북유럽에서 사용할 것 같은 감성 패턴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추운 캠핑장에서 아이들에게 따뜻하게 덮어 줄 수 있는 감성 패턴 펜들턴 담요는 세탁도 편해서 캠핑을 다녀온 후 집에서 부담 없이 세탁 빨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담요는 캠핑장 및 야외에서 사용하지 않아도 실내에서도 무릎과 손발을 따뜻하게 보온해줄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도 가능하고 제일 중요한 세탁이 편한 담요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코스트코 담요는 캠핑장에 가지 않을 때에도 보들보들한 촉감을 좋아하는 둘째 아들은 집에서도 코스트코 감성 담요 펜 덜튼 셔 파 담요를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코스트코 팬 덜튼 셔 파 담요 외에도 다양한 패턴의 담요를 판매하고 있으니 나의 취향에 맞는 감성 담요를 선택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