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캠핑장

캠핑 동계에 필요한 기름 통 오일이 세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율율마미입니다 2022. 10. 29. 23:23
728x90
반응형

지금처럼 차갑고 추운 날씨에 캠핑을 떠난다면 꼭 챙겨가야 하는 제품이 있지 않습니까

바로 따뜻한 온기를 줄 수 있는 난로는 동계 캠핑에서 필수로 챙겨가야 하는 캠핑 용품입니다.

그럼 난로에 들어가는 기름 등유를 흘리지 않도록 오랫동안 동계 캠핑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인지 저희 가족이 사용하고 있는 기름통 제품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기름을 넣는 통이 다 똑같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등유를 넣고 사용하는 기름 통이 불편하면 난로에 기름 넣을 때 불편함으로 사용하기에 꺼려지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등유를 난로에 있는 기름통에 기름을 넣고 사용하는데 기름을 붓고 담아두는 통이 지저분해지거나 관리하기가 정말 힘들고 차 안에서도 흘러나오는 기름으로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사에서 A/S 보장까지 해주는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 캠핑 휴대용 연료 통은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제리 캔으로 가격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대중적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정품 A/S 보장이 되어 있는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 캠핑 휴대용 연료통은 5L 10L  20L로 원하는 용량에 맞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캠핑 일정이 2박 3일로 항상 캠핑장에 머무르기 때문에 20L 용량의 크기로 구매하였습니다.

아직 추위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항상 난로에 빨간불이 들어와야 하므로 저희는 등유를 남겨 집으로 갖고 오는 경우가 있어도 항상 등유 사용량이 정말 큰 가족입니다.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 캠핑 휴대용 연료통은 야외에서 캠핑하시는 분들은 작은 용량의 크기를 구매하신 후 대부분 큰 용량으로 바꾸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처음 구매하시는 경우 큰 용량의 크기 연료 통을 구매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조심스레 이야기해봅니다.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 캠핑 휴대용 연료통은 무겁지 않고 탄탄한 플라스틱의 느낌으로 기름이 세어 나지 않고 난로 주입구와 뚜껑 안쪽에 있는 노즐의 크기가 맞아 기름을 난로 통에 넣을 때 새어 나오지 않습니다.

연료 통의 색은 빨간색으로 휴대하면서 눈에도 잘 들어와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연료 넣을 때 흘러내리지 않아 기름통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통에 묻어나는 기름이 없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기름 냄새도 새어 나오지 않아 휴대와 보관, 이동이 편한 연료통으로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의 장점을 많이 느끼고 사이즈 변경으로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오일이 세지 않으며 손잡이도 잡기 편해서 언제 어디서든 연료 통을 들고 이동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제품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 휴대용 캠핑 연료통은 어린이 보호용 잠금장치 설치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연료 통의 견고함으로 일반적인 플라스틱의 흐물 하면서 느껴지는 약한 통이 아닌 고밀도 재질로 견고하게 튼튼하게 만들어진 연료 통은 변형이 없는 내구성의 고밀도 폴 리 에틸렌으로 제작되어 정전기 방지 및 폭발을 방지해주는 제품입니다.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 필요한 등유 연료 통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씨 플로 플라스틱 제리 캔 캠핑 연료통을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휴대용 연료통에 대하여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